The 5-Second Trick For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

발언을 제외하더라도 그 새끼가 메인 딜러였는데 책임감 있는 말은 아니라고 봄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오버워치 듀오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의 열기로 오버워치 유저들이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그래서, 정말로 오버워치를 하고자 하는 유저들만 남은 상황이라 대부분 조합이 알아서 맞춰지거나, 오버워치 대리 조율해서 맞춰나갑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곳]를 방문하여, 겪고 계신 증상에 해당되는 것을 선택하고 설명에 따라 진행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Report this wiki page